아마존은 모바일 앱에서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을 할 수 있도록 하는
새로운 인공지능 기능을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 테스트하고 있다.
인공지능 도구는 새로운 선반이 얼마나 큰지 정확히 알아내거나, 배터리가 얼마나 오래 갈지 결정하거나,
심지어 스노우부츠에 대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쓰도록 도와줄 수 있다.
새로운 기능은 더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것이지만
사람들이 지루할 때 가끔 AI 챗봇에게 묻는 동일한 질문에 답하는
더 다채로운 질문에도 도구가 행복하게 응답할 것으로 예상된다.
제품 페이지의 질문 상자(고객 리뷰 바로 전 상자)를 사용한
제품에 대해 아마존의 인공지능 도구에 질의할 수 있다.
아마존은 여전히 이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CNBC에 밝혔다
이 매체는 제품과 관련 없는 대화를 하거나 질문에 답할 수 없다고 덧붙였는데
대체로 사실인 것으로 보인다
아마존은 지난 몇 달 동안 소매 부문에 여러 AI 기능을 출시해 왔다.
이제 아마존은 상품 리뷰의 요약을 생성하고,
가짜 리뷰를 감지하고, 고객에게 의류 사이즈 옵션을
추천하기 위한 언어 모델을 사용한다.
이 회사는 주로 기업 클라우드 사업부인 AWS를 통해 생성 AI에 공을 들이고 있다.
11월에 AWS는 기업들이 이미지로 텍스트 메시지를 사용하여
사진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타이탄 이미지 생성기를 출시했다.
이는 또한 기업 고객들에게 메타의 라마 2, 인류의 클로드 및 안정성 AI의 안정적 확산과 같은
다른 인기 있는 기반 AI 모델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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